주식/종목상담

종목상담 화승인더 (2021-04-23)

위기는기회다 2021. 4. 25. 07:35
728x90

 

 

안녕하세요. 위기는기회다입니다.

저에게 종목 상담을 요청했던 종목들 중 자리가 괜찮아 보이는 종목을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종목상담은 제가 매수하여 편입하고 있는 종목이 아니라, 저에게 종목 상담을 하셨던 종목으로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좋은 자리를 주면 적극적으로 매수 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 상담 코너는 단순 차트로만 분석합니다.

다른 이슈까지 다 확인하기에는 시간적 여유가 없으니 추후 제가 매수하게 되면 종목 분석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4/19 닉네임 렛*** 님이 2021년 4월 23일 상담하신 종목입니다.

 

 

 

 

 

 

현재 매수가가 위쪽에 계셔서 대응방법 말씀드렸습니다.

 

 

 

재무도 좋은 기업이네요.

 

저는 이 종목이 7500원 밑으로 들어오면 강력 매수 할 생각입니다.

참고하세요. 재료나 이슈 등 자세히 알아 볼 시간이 없어 관심있으신분들 찾아보세요.


본 포스팅은 절대로 매수 매도를 권유하는 글이 아닙니다. 저의 개인적인 의견으로 투자에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포스팅 글 하나 올리는데 30분~1시간 정도 시간 소요되고 있습니다.

저의 투자 내용을 리마인드 하는 것도 있고, 일지로 남기고 싶은 것도 있습니다.

그리고 관심이 있으신분들께 공유 드리고 도움을 드리고자 이렇게 블로그를 하는 것입니다.

이웃신청, 하트,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위기는 곧 다가올 큰 기회라고 하였습니다.

​본 종목 분석은 저의 개인적인 의견으로 투자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많이 물려 있으신 주주분들에게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신규 진입 계획이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728x90